회사소개

인사말

수많은 실패를 통한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연구하겠습니다.
신재생 에너지의 트렌드는 지속적으로 진화를 하고 있습니다.
에너지는 화석에서 석유로 원자력, 신재생 풍력으로 끊임없이 변화를 거듭하여 왔습니다. 대규모, 더 많은 파워가 건설되고, 친환경적인 전기 에너지로 바뀌어 가고 있으며, 전기 에너지의 생산 능력이 국가의 위상을 결정하는 가늠자가 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시대적 요구 사항에 부응해 나간다는 목표로,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끊임없이 연구를 하고, 수많은 실패를 통한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보다 진보적인 에너지 저장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

에너지의 저장에서 가장 현명한 방법은 슈퍼 커패시터이며, 이를 이용한 다양한 에너지 저장 장치를 생산해 나갈 것입니다.
보다 빠르게, 보다 긴 수명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지구 환경의 건강을 생각하는 에너지 저장 장치는 슈퍼 커패시터가 될 것입니다.

당사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에너지 저장기술의 신기술과 함께 소재산업의 발전에 따라서, 2차 배터리에서 슈퍼 커패시터의 시대로 급격한 변화를 가져올 것이며, 지구의 환경을 지키는 최선의 방법이 슈퍼 커패시터의 에너지 저장임이 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두현인프라텍은 인간의 생활을 위한 세상이 필요로 하는 에너지 저장기술을 만들어 나감으로써 인류의 윤택한 삶이 지속 가능하도록 기여해 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두현인프라텍(주) 대표이사

Corporate Identity

Brand Identity 

파워c-2
본사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309, 1213호(코리아비즈니스센터)   TEL 02.2135.9815   FAX 02.2135.9932
사업자번호 873-87-01975   대표자 김봉주